육아·가정
가족과 함께 즐기는 추석맞이 전통놀이 한마당
아이맘 강동, 서울형 키즈카페영유아 가족 대상 ‘추억의 민속놀이’ 운영
추석을 맞아 아이맘 강동 성내점·천호공원점·길동점 실내놀이터와 서울형 키즈카페 고덕2동점·암사1동점에서 영유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‘추억의 민속놀이’ 한마당이 펼쳐진다. 둥둥~ 동동~ 장구도 쳐보고 으쌰! 대형 윷을 함께 던지다 보면 온 가족 얼굴에 함박웃음이 피어난다. 누가누가 더 잘 들어가나 투호놀이, 색색깔 예쁜 한복도 입고 사진도 찰칵! 이번 추석은 실내놀이터에서 색다른 경험을 해보자.
이번 프로그램은 9월 19일(화)부터 27일(수)까지 8일 동안 운영하며, 해당 기간 중 실내놀이터를 예약하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. 한 가족당 4명 이내로 참여할 수 있다(영유아 및 성인 보호자). 이용을 원할 경우 9월 1일(금) 오전 9시부터 지점별 홈페이지(링크 참조)를 통해 예약하면 된다. 기타 궁금한 사항은 아이맘 강동 카카오채널을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.
아이맘 강동, 이렇게 달라집니다
① 실내놀이터 예약일시 변경(9. 1.~) 아이맘 강동 성내점·천호공원점·길동점 실내놀이터 예약일시가 9월 1일(금)부터 변경된다.
매달 1일·16일 오전 9시부터 각 지점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.
- 1일해당 월 16~31일 예약 가능, 16일다음 달 1~15일 예약 가능
② 장난감도서관 신규 장난감 입고 대형 장난감을 택배로 빌려주는 ‘바퀴달린 장난감도서관’에 총 10종 50개의 육아용품이 새롭게 입고되었다. 신규 장난감은 9월 2일(토) 11시 아이맘 강동 천호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(회원가입 필수, 연회비 2만 원).
보육지원과 ☎ 02-3425-9214